안녕하세요 고객님 플러스에어 입니다.
우선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 절차 안내에 앞서 주문 시 남겨 주신 연락처 및
주소지 정보에 변동이 없는지 확인 부탁 드리며 변동이
있을 시 아래 내용 회신 부탁 드립니다.
성함 :
연락처 :
주소(택배 회수 가능한) :
AS는 대한통운 택배 회수를 통해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말그대로 작동을 안합니다
22년 4월28일에 구입했는데
1년도 안된제품이 좀당황스럽네요
4개월정도 사용했는데 내구성이..
수리 관련 긴급 답변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