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백주신 부분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금일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보니 택배는
도착해 있지 않았고 전화를 해보니 받는 사람 이름과 전화번호는 제가 맞지만 주소를 다른곳으로 기재하여 오배송이 발생되었습니다. 다른 고객도 이런 부분에 실수가 나오면 안되겠지만 컨텍 중 잇슈가 있던 고객건에 대해서는 좀 더 꼼꼼하게 처리하셨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쯤되면 as직원 여성분이 일부러 이러나 싶은 생각까지 드는데요.. 하필 토요일이라 주말 내내 드라이기 없이 또 기다려야하며 처리 과정을 또 번거롭게 진행해야 하는거네요. 지금부터는 완벽한 저의 손해라고 봐도 되는거죠? 적어도 3-5일은 제가 더 늦게 받아봐야 하는 부분에 대해, 제가 피해 본 부분에 대해 협의하시어 월요일 출근하시면 신속한 응답 부탁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가 많이 부족해서 고객님 마음을 많이 상하게 한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긴 했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